반응형
나의 핵심 가치는 무엇일까 _ 마케팅설계자
우리 고객의 확실한 성공을 위해서 내가 제공할 만한 것이 무엇이 있을까? (브레인 스토밍)
- 다양한 기획서 PPT템플릿, 디자인 템플릿, 아이콘들
- 교육 영상 - PPT제작, 기획서 작성법, 보고서 작성법, 제안서 작성법
- 전자책PDF -
- 내가 사업했을때 사용했던 직원교육 방법, 줌 화상회의 영상피드백 등 - 시간을 줄여주고 에너지를 줄인다. - 프리랜서, 재택근무자와 원활하게 작업을 했던 툴 사용법 ( 예전에는 에버노트를 활용했지만,,, 요새는 노션을 사용한다. 노션은 배워보려고 여러권의 책을 샀는데 너무 복잡하다는 생각이 든다.)
- 사업했을때 했던 업무 가이드 PDF를 기획화하여 전달. 회사 업무가이드, 운영가이드
- 회사소개서 전달 후에 사용방법 PDF파일
- 회사소개서 내용 기획 안내 PDF
- 자기소개서 작성법 PDF
- 마케팅방법에 관한 전자책
- 시간 관리 절약, 툴 정리
- AI인공지능을 활용한 업무 시간 줄이는 방법
가치 사다리 정하기
우리는 우리가 제공하는 어떤것을 통해서 누군가가 무엇을 성취하도록 돕는다.
나는 내가 제공하는 서비스, 자료를 통해서
고객들의 "시간"과 "에너지"를 줄여서 그 에너지로 건강과 행복에 더 쓸 수 있도록 돕는다.
나는 섬유근육통이 있고 체력이 약한편이다.
나이가 40대에 들어서서 그런지,
스스로 늘 무언가를 하는 불안으로 뭐든 멈출 수 없는 성격때문에 그런지....
가끔씩 하루는 누워있느라 시간을 날려버리기도 한다.
그래서 "시간"과 "에너지"를 매우 소중하게 여기고 있다.
내 기획으로 방향성을 잡아주는 템플릿을 제공한다면,
고객은 여기저기서 정보를 찾아 헤메느라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가치사다리, 러셀브랜슨 마케팅 설계자>
일단 지금 진행하고 있는 사업소개서, 회사소개서, 제안서를 적용해보겠다.
무료제안 | 시작제안 | 가치사다리 중간제안(본제품) | 마지막 제안 |
1) 제안서, 회사소개서, 지명원을 만드는 방법 안에 들어가는 컨텐츠 자료정리하는 방법 목차 WORD파일 - 신청서- 2) 회사소개서 제작시 주의해야 할 사항, 제작가이드 |
템플릿 판매 | 회사소개서 PPT제작 (기획 + 디자인) |
이부분이 고민이다. 사업주들의 연락처와 이메일 주소를 많이 알고있지만 후속제품이 없고 단발성으로 회사소개서를 제작하고 끝나버린다. PPT 제작 강의 상품 |
다른 컨설팅이나 코칭 사업도 시작 하게 된다면, (브레인 스토밍)
무료제안 | 시작제안 | 가치제안(본제품) | 마지막 제안 |
1) 전자책 2) 강점 설문지 3) 엔비티아이 와 같은 기획서 나를 알아가기, 나의 내면 + 퍼스널브랜딩 추천도서 리스트 , 추천 교육 리스트 무료 명상 CD, 오디오 사업 실행 목표 다이어리 ( 노션 혹은 실제 다이어리 ) |
1대 1 줌 컨설팅 30분 - 3만원 |
1대 1 혹은 1대 3 코칭 4회 웨비나? 실천 프로그램 - 월회비 5만원 오픈채팅, 실천 인증방 월회비 상품 |
마지막 제안은 본 제안이 완성될 때 하라고 조언한다. |
일단 이렇게 리뷰를 내이야기에 풀어서 해본다.
책을 읽기만 하면 날라가 버린다.
반응형
'피피티브랜딩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고객은 누구일까? 마케팅 설계자 (4) | 2024.10.22 |
---|---|
PPT제작을 1인 기업으로 하는 이유 (19) | 2024.10.16 |
저의 신념, 사명 가치관 입니다. (0) | 2024.10.11 |
누가 제작하나요? 대표 이력 소개 (3) | 2024.02.07 |
[공지] 회사소개서 제작 서비스 소개, 피피티브랜딩 소개 (0) | 2024.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