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피티브랜딩 소개

나의 핵심 가치들 _ 마케팅설계자

by 피피티브랜딩 2024. 10. 22.

나의 핵심 가치는 무엇일까 _ 마케팅설계자 

 

우리 고객의 확실한 성공을 위해서 내가 제공할 만한 것이 무엇이 있을까? (브레인 스토밍)

  • 다양한 기획서 PPT템플릿, 디자인 템플릿, 아이콘들
  • 교육 영상 - PPT제작, 기획서 작성법, 보고서 작성법, 제안서 작성법
  • 전자책PDF - 
  • 내가 사업했을때 사용했던 직원교육 방법, 줌 화상회의 영상피드백 등 - 시간을 줄여주고 에너지를 줄인다. - 프리랜서, 재택근무자와 원활하게 작업을 했던 툴 사용법 ( 예전에는 에버노트를 활용했지만,,, 요새는 노션을 사용한다. 노션은 배워보려고 여러권의 책을 샀는데 너무 복잡하다는 생각이 든다.)
  • 사업했을때 했던 업무 가이드 PDF를 기획화하여 전달. 회사 업무가이드, 운영가이드 
  • 회사소개서 전달 후에 사용방법 PDF파일
  • 회사소개서 내용 기획 안내 PDF 
  • 자기소개서 작성법 PDF
  • 마케팅방법에 관한 전자책 
  • 시간 관리 절약, 툴 정리
  • AI인공지능을 활용한 업무 시간 줄이는 방법 

 

가치 사다리 정하기

우리는 우리가 제공하는 어떤것을 통해서 누군가가 무엇을 성취하도록 돕는다. 

 


나는 내가 제공하는 서비스, 자료를 통해서
고객들의 "시간"과 "에너지"를 줄여서 그 에너지로 건강과 행복에 더 쓸 수 있도록 돕는다. 
나는 섬유근육통이 있고 체력이 약한편이다. 
나이가 40대에 들어서서 그런지, 
스스로 늘 무언가를 하는 불안으로 뭐든 멈출 수 없는 성격때문에 그런지....
가끔씩 하루는 누워있느라 시간을 날려버리기도 한다.
그래서 "시간"과 "에너지"를 매우 소중하게 여기고 있다.

내 기획으로 방향성을 잡아주는 템플릿을 제공한다면,
고객은 여기저기서 정보를 찾아 헤메느라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러셀브랜슨 마케팅설계자 중 핵심가치 전달하기



<가치사다리, 러셀브랜슨 마케팅 설계자>

일단 지금 진행하고 있는 사업소개서, 회사소개서, 제안서를 적용해보겠다.

무료제안 시작제안 가치사다리 중간제안(본제품) 마지막 제안

1) 제안서, 회사소개서,
지명원을 만드는 방법
안에 들어가는 컨텐츠

자료정리하는 방법
목차 WORD파일
- 신청서-


2) 회사소개서 제작시
주의해야 할 사항, 제작가이드




템플릿 판매  회사소개서 PPT제작
(기획 + 디자인)
이부분이 고민이다.
사업주들의 연락처와 이메일 주소를 많이 알고있지만
후속제품이 없고 단발성으로 회사소개서를
제작하고 끝나버린다.


PPT 제작 강의 상품


다른 컨설팅이나 코칭 사업도 시작 하게 된다면, (브레인 스토밍)

무료제안 시작제안 가치제안(본제품) 마지막 제안
1) 전자책 
2) 강점 설문지
3) 엔비티아이 와 같은 기획서
나를 알아가기, 
나의 내면 + 퍼스널브랜딩 
추천도서 리스트 , 추천 교육 리스트 
무료 명상 CD, 오디오 
사업 실행 목표 다이어리 ( 노션 혹은 실제 다이어리 )    
1대 1 줌 컨설팅 30분 - 3만원




1대 1 혹은 1대 3 코칭 4회 
웨비나? 
실천 프로그램 - 월회비 5만원
오픈채팅, 실천 인증방 월회비 상품 
마지막 제안은 본 제안이 
완성될 때 하라고 조언한다. 

       

 

일단 이렇게 리뷰를 내이야기에 풀어서 해본다. 

 

책을 읽기만 하면 날라가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