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서 제작 사례

회사소개서와 상품소개서 제작

by 피피티브랜딩 2024. 3. 11.
반응형

 

회사소개서와 상품소개서 제작,  브랜딩의 핵심을 담은 디자인의 힘

 

상품 소개서 및 회사소개서 제작 후기

최근에 제작한 제품소개서, 상품소개서 입니다. 제조업 이지만 OEM 방식으로 제작되며, 대표님의 마인드도 너무 좋으시고, 회사소개서 제작 중에 제품을 선물로 많이 보내주셨습니다. 덕분에 그 회사 제품들을 미리 써보고 회사소개서를 만들면서 참고 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아이 친환경 세제 회사 

이 회사는 친환경 세제 회사로, 회사의 로고가 블랙톤이며, 회사 홈페이지가 베이지 톤이었습니다.

 

브랜딩을 고려한 회사소개서 표지 제작  

회사소개서를 제작할 때에는 브랜딩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회사의 가치관과 미래 비전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내용과 디자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고객들이 회사를 인식할 때 이를 떠올릴 수 있는 강렬한 이미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회사소개서의 표지는 그 회사의 브랜딩 이미지를 담고, 대표적으로 어떤 회사인지 딱 봐도 알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대표하는 이미지만 찾는데(서칭하는 시간)이 3-4시간을  소요됩니다. 그런데 이 회사를 대표할만한 이미지를 찾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인공지능 AI로 표지에 들어갈 이미지를 제작하였습니다. 

 

환경주의, 순수주의, 섬유 유연세제와 섬유유연제, 아기에게 안전한 제품을 아우르는 이미지를 아이데이션 한 뒤에 인공지능으로 제작 하여 여러가지 컨셉이 나온뒤에 회사소개서의 표지는 2가지 안으로 전달하였습니다. 

 

회사소개서의 목차

회사소개서의 목차는 자료를 받은뒤에 브랜드  소개, 브랜드 컨셉 페이지를 추가적으로 기획 구성하였습니다.

 

 

회사소개서 페이지 내부(브랜딩 소개서, 상품소개서 도 될수 있어요)

경영이념은 대표님의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 아래 설명 내용을 추가 제작하고, 비전도 추가 제작하였습니다.                       

브랜드 컨셉과 EM과 같은 제품 설명은 제가 구글링과 인공지능 자료 조사를 하여, 매끄러운 문장으로 추가 구성 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협력업체에 대한 자세한 설명 

OEM 회사의 경우에는 그 회사와 협력하여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회사소개서를 보는 대상은 

소비자 대상이기 보다는 

추가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회사를 소개하는 자료이기 때문에 파트너사에 대한소개도 별첨으로 넣었습니다.파트너사 회사소개서를 전체를 주시면, 그 중에서 핵심이 될만한 것을 요약하여 추가적으로 2페이지 가량 추가하였습니다. 

 

모든글씨는 수정이 가능한 형태이기 때문에 내용을 추가하거나 수정 할 수 있습니다.
활용도가 높은 회사소개서를 제작 하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다른 회사소개서 제작 사례도 많으니 확인해주세요 ^^ 

 

 

[회사소개서 제작 사례] - 회사소개서 제작 서비스 소개

 

[공지!] 회사소개서 제작 서비스 소개, 대표소개, 제작기간 가격 정보

제이엠컴즈는 2014년에 설립된 파워포인트 디자인 전문회사로, 현재는 1인 기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대기업부터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다양한 분야의 300개 기업과 거래하며 1,000개

pptbranding.tistory.com

 

반응형